1 |
1 |
2022-12-23 ~ 2023-02-25 |
의료기기마케팅 전략 4차시
|
1 |
2 |
2022-12-23 ~ 2023-02-25 |
4차시-2 의료기기마케팅전략
|
1 |
3 |
2022-12-23 ~ 2023-02-25 |
5차시 마케팅전략의 수립2
|
1 |
4 |
2022-12-23 ~ 2023-02-25 |
5차시-2 마케팅전략수립2. 마케팅믹스및 경제성평가
|
1 |
5 |
2022-12-23 ~ 2023-02-25 |
의료기기마케팅전략 6차시
|
1 |
6 |
2022-12-23 ~ 2023-02-25 |
8차시 고객만족과 고객가치변화
|
1 |
7 |
2022-12-23 ~ 2023-02-25 |
10차시 의료기기마케팅전략
|
1 |
8 |
2022-12-23 ~ 2023-02-25 |
11차시 의료기기 마케팅전략 갈등고객관리와 응대
|
1 |
9 |
2022-12-23 ~ 2023-02-25 |
12차시 의료기기마케팅전략 현장실무-협상
|
1 |
10 |
2022-12-23 ~ 2023-02-25 |
16차시 마케팅의 실제적용 공정경쟁규약1
|
1 |
11 |
2022-12-23 ~ 2023-02-25 |
16차시-2 마케팅의 실제적용 공정성경쟁규약2
|
1 |
12 |
2022-12-23 ~ 2023-02-25 |
15차시 패턴에 맞춰쓰는 세일즈카피
|
1 |
13 |
2022-12-23 ~ 2023-02-25 |
7차시 고객을 파악하기 위한 5단계 분류
|
1 |
14 |
2022-12-23 ~ 2023-02-25 |
3차시 의료기기 마케팅의 전문성에 필요한 요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