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과정상세

신청기간
2023-05-23 ~ 2023-07-23
총 교육시간
0 시간
운영기간
2023-06-24 ~ 2023-07-30
신청인원
6 / 0
분야
지역특화 분야교육
강좌문의
055-320-1795
담당강사
김지숙, 김지숙

과정소개

의료기기 마케팅계획의 목표 달성이 가능하도록 일관성 있으면서 각 요소 간에 보완이 되는 마케팅 전략의 수립 과정을 학습하며, 소비자, 시장, 유통채널 등의 분석을 통해 얻어진 판단을 기초로 실행 가능한 의사결정 안을 만들고 성과를 창출해 내는 것에 목적을 둔다

상세안내

강의형태
온오프혼합강의
교육비
무료
교육시간
45
교육대상
재·구직자 및 전직 희망자
수료증
O
기기지원
교재 및 참고자료
수료기준
총점 0점 이상 수료 ( 중간고사 0% 기말고사 0% 퀴즈 0% 과제 0% 팀PJ 0% 출석 0% )
학습목표

주차별 강의계획

학습목차
주차 차시 학습기간 강의내용
1 1 2023-06-24 ~ 2023-06-24 1차시
1 2 2023-06-25 ~ 2023-06-25 2차시
1 3 2023-07-01 ~ 2023-07-01 3차시
1 4 2023-07-02 ~ 2023-07-02 4차시
1 5 2023-07-08 ~ 2023-07-08 5차시
1 6 2023-07-09 ~ 2023-07-09 6차시
1 7 2023-07-15 ~ 2023-07-21 7차시 -1교시
1 8 2023-07-15 ~ 2023-07-21 7차시 - 2교시
1 9 2023-07-15 ~ 2023-07-21 7차시 -3교시
1 10 2023-07-15 ~ 2023-07-21 7차시 - 4교시
1 11 2023-07-16 ~ 2023-07-22 8차시 -1교시
1 12 2023-07-16 ~ 2023-07-22 8차시-2교시
1 13 2023-07-16 ~ 2023-07-22 8차시-3교시
1 14 2023-07-16 ~ 2023-07-22 8차시-4교시